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과 혼동될 수 있다.

0 Comments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과 혼동될 수 있다.

걱정마라,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자살 패션과 같은 더 심각한 조건으로 이어질 것이다. 여기 공황이나 불안 장애를 겪는 독특한 고통에 의해 야기되어야 할 개인들 중 몇 명이 있다.

둘째, 진정하도록 사람을 설득하여 심호흡을 하도록 하라. 몸은 진정시키기 위해 많은 산소가 필요하고, 모양을 갖추어 형성할 수 있는 아드레날린으로 포장해야 한다.

그 사람이 자발적으로 실현할 활동을 하도록 격려하라.

공황 발작은 종종 질식사하는 느낌을 유발한다.

불안과 공황 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 운동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상황을 돌볼 때 불안이 쌓인다고 믿는다면 즉시 호흡 운동을 시작하라. 깊고 느린 숨을 들이쉬고, 같은 방식으로 반복해서 숨을 내쉬어라. 당신이 스스로를 진정시키고 당신의 전신을 긴장시킬 때까지 반복해서 이 일을 하라.

만약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겪는 사람이라면, 내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기 베니어를 읽는 것은 익숙한 두려움과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이 신체적으로나 감정적 수준에서 당신에게 다르고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여전히 그 감각은 점점 더 친숙해진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롭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에 있다.

이 현재는 개인에게 돌아가는 평화가 항상 바로 여기, 바로 이 순간이다.

공황상태를 극복하는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할지도 모르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팁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매일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펀치를 유발하는 난로를 부채질한다.

공황 발작을 줄이고 많은 불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사회불안은 두려움에 더 많이 의존한다.

더 명시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당신 자신의 두려움 속에 산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거나, 만약 당신이 어떻게든 이것들을 단지 훌륭하게 납득시킬 가능성이 가장 높고, 당신이 다음 누군가가 함께 오기를 기다릴 수 없다면, 당신은 확실히 독방이 없다. 물론, 공황상태에 걸리지 않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일하는데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하룻밤 사이에 거의 할 수 없다. 그러나 한 걸음씩 걷는 것은 정상적인 삶을 살기 어렵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도전을 경험할 것을 두려워하여 일을 할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가지 않을 것이다.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지 못할 것이다. 식당, 액세서리.

공황 발작은 심리상담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고, 증상은 보통 10분 이내에 최고조에 달한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5분에서 20분 사이에 지속된다. 공격 중에 혼란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은, 여러분이 불안이나 불안 공격 중에 아무리 끔찍하다고 느끼더라도,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공격이 시작되면 우리는 빠르고 짧은 방법으로 자주 숨을 쉰다. 그러면 우리 모두는 공황 상태에 빠져 있고,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고, 혈액 psi를 자주 증가시킴으로써 반응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아마도 이러한 증상의 대부분을 되돌리고 평온한 시나리오에 우리의 몸을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고 공격 기술을 탈취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가 당신을 지켜줄 해가 없다는 것을 알기 위해 이 일시 중지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상하게 보이지만, 그들과 싸우는 것은 두려움의 정도를 증가시키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거대한 측정을 수행하도록합니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불쾌하다는 것을 받아 들여 시작합니다. 공황을 제거함으로써 공황을 극복함으로써 생명을 위협하거나 흥미 진진한 세계의 마지막이 됩니다. 공격, 대중을 겁주기 위해 그 힘을 줄이고 있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이 그 감정에 대한 건강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할 때 커플 옵션이 되고, 완전히 공황과 불안 증상의 유발 요인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받고 있는 원인이 이것이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구매하는 것이 지역 상점에 나타난다면,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 조깅 또는 높은 음식을 듣는 로퍼를 고용할 수 있다.

단백질은 이러한 모든 것들을 공유한다.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단순히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개인이 자신을 재발견할 수 있다.

또 다른 팁은 먹고 마시는 경향이 있는 것인데, 커피, 술, 또는 어떤 음료도 많이 마시지 말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