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0 Comments

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그것은 또한 머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보통 +/- 15라는 요인은 야구 점수가 상당히 낮다는 것이다. 머니라인에서 선호하는 팀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필요한 양은 줄어들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선호되는 팀이 홈팀인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유료 구독의 전조로서의 기능이 가장 약한 선택으로 간주되는 것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무료로 사용하는 이유다. 몇 가지 훌륭한 스포츠 피킹이 귀하에게 프리미엄 구독을 권유하기 위해 주어질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 피킹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위에서 논의했듯이, 그것은 당신에게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약점: 이 회전에는 많은 점잖은 3번 팔이 있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없다. 그리고 제레미 거트리도 마찬가지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무서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450보다 더 나은 기간을 발표할 투수가 없다면, 그것은 긴 한 해가 될지도 모른다.

칼린은 MLB 역사상 최고의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다양한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지명된 후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뛰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 3군단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몇 주 동안 정말 잘한 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약간 뒤로 물러났고, 7-0으로 비긴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타율 8개와 함께 탬파베이는 팀으로서 타율 245를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야구에서 10위를 차지하며,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평균 353점을 기록했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500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 야구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여전히 모든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으로서 타격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애틀 최고의 공격수는 실제로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277 타율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시애틀에서 185점을 얻었습니다.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비록 여러분이 경기장을 뛰는 것 외에 전형적으로 투구를 해도, 스카우트들은 나중에 여러분이 경기장에서 팔을 뗄 때 빅 리그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예비 선수를 디스플레이한다면, 여러분이 마운드에서 슛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서명되었을 때 포지션 게이머들이 스카우트들의 바퀴를 드러낼 시간이다.

뉴욕시 양키스 : 2009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나머지 부서의 불쾌한 포인터가 되어 최상의 팀이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팀을 이겨야 합니다! 뉴욕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대변하며, 2009년은 나머지 부문의 불쾌한 제안으로 최고의 팀이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일부 그룹은 메인 MLB 유니폼과 별개일 수 있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선수들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음을 보여주는 독특한 모자를 사용할 수 있다.

표준 팀 로고 외에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단순한 독특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한번 우리 사회에 야구 모자에 매료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자연적으로 그것은 모자가 있는 MLB만이 아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가 모자를 가지고 있다.

팀을 홍보하다

이메일 뉴스레터즈이는 유료 구독의 전조 역할을 한다.

이러한 매체에서 받을 수 있는 스포츠 선택은 가장 약한 선택으로 생각된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터들이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몇 개의 훌륭한 스포츠 선택은 당신이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 선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회원 가입에 당신을 끌어들이기 위해 배포될 것이다. 그러나 위에서 논의했듯이, 그것은 당신에게 수많 은 비용이 들 것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20명(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마지막 위치에 있지만, 1위에서 벗어난 55개의 비디오 게임일 뿐이다. 오리올스는 볼티모어에서 그들이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박쥐300이 트레일을 날리는 것을 실제로 본 적이 있다.

공격은 아담 존스가 6개의 홈런을 치고 29점을 몰아내고 26점을 득점하는 것을 실제로 보았다. 한 팀이 있는 것처럼 오리올스는 타율251 볼티모어의 피칭은 실제로 443의 평균 타율을 기록했는데, 이는 야구 전체에서 20위다.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