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불안과 공황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묘사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0 Comments

만약 당신이 불안과 공황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단기 베니어를 읽는 것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한 상황의 친숙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몸이나 감정적인 수준에 따라 다르고 독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정말로 온화한 장소를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의 공황 발작을 경험했을 때,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들이 엄청난 능력 동안 당신에게 씻겨주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심지어 오지 않는다. 그리고 불안 환자들이 이러한 공황 발작이 발생하지 않도록 어떤 식으로든 보이는 이유는 비록 그 사람이 그들에게 이용될 수 있다고 해도, 그것은 결코 덜 고통스럽게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일반적으로 공격으로 고통 받고 있을 때 그냥 받는 것일 수도 있다.

신선한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줄이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보통 그것에 달렸다고 느낀다면, 패션은 심지어 달리기라고도 알려진 산책을 시도한다.

이러한 공격으로 고통 받을 때 중요한 1명의 아이 당신의 심호흡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빨라지는 것을 본다. 불안 발작이 다가오면 깊고 느린 숨을 쉬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공격의 강도를 최소화하고 그것이 더 견딜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에 비이성적으로 겁을 먹을 때마다 발생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신생아는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것이 일반적으로 느끼고 있는 걱정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게 될 수도 있다.

두려움은 아이가 학교에 가지 않기 위해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함으로써 나타날 수도 있다.

어린 소년은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정말로 질병을 느낄 수도 있다.

그에게

징후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에 대해 스스로 제거하는 첫 번째 요인은 징후를 식별한 후 과거의 공격을 감지할 수 있다.

이것은 공격으로 인해 많은 두 신경정신과 려움과 불안을 감수함으로써 당신이 기겁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비관론을 없애라 이것은 부정적인 생각들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생각들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말을 피하라. 이것은 긍정적인 긍정이 큰 도움이 될 때다. 내가 이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대신에 너는 내가 이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강한 긍정을 사용할 수 있다.

나는 부정적인 생각을 생각하기 시작하고, 자신에게 말하고, 그만둬라!그리고 긍정적인 의견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한다.

주변에서 나는 소리를 참으로 주목하고 의도적으로 자신의 소리를 듣는 것은 시간을 살아야 한다는 뜻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하고, 주의력으로 돌아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몸이 아드레날린 과징금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 알려준다. 당신은 주변에서 들리는 각각의 소리를 들을 때 당신이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별적인 소리를 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또는 모든 소리를 함께 들어라. 소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개별적인 소리 사이를 오가며 5분 동안 계속하면 뇌가 완화된다. 바로 그 순간은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 경향이 있고, 적절한 귀중한 시간에 적절한 도구를 얼마나 정확하게 사용하는지 안다면 주의의 중심이 된다. 다행히도, 당신은 말 그대로 아무런 노력도 없이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는 속도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과 불안을 인정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행동이다. 공황 발작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우리 대부분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불안을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징후와 증상을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그들과 함께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경험하는 힘든 경험을 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당신의 첫 번째 공황장애는 삶의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 당신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당신이 공황 발작 동안 읽은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불안하게 만든다.

운 좋은 소수의 경우, 공황 발작은 단지 그것을 유발하는 순간만 일어난다. 이 일을 촉발하는 사람이 있는 환경에는 뭔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 공격이 실제로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공격과 관련된 공포증 증상과 같은 다른 문제의 증상을 마우스 클릭으로 제거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공포증은 공황 손상을 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공포의 심각성은 일반적으로 공격이 일어나는지 여부를 지시한다.

불안장애 서적은 많은 보살핌과 자기지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