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목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0 Comments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는데, 이는 목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고려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 노트북을 시작하기로 결정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컴퓨팅 요구와 디자인이다. 당신은 당신의 노트북을 무엇에 이용하려고 하는가? 예를 들어, 당신의 주요 업무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사양 노트북 ssd교체 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그리고 더 큰 노트북을 필요로 할 것이다. 특징의 차이는 또한 예산의 큰 차이를 제공할 수 있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사양을 보면 상세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어떤 정말 좋은 노트북은 이미 이중 코어인 경향이 있고 메모리는 약 320GB 더 비싸지만 가격표와는 거리가 멀다.

그래픽은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를 선택하며 HDMI, VGA 및 DVI 호환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실제로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DVD/블루 레이: 온라인으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이 당신은 DVD 도박꾼을 포즈로 하는 컴퓨팅을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를 감시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PC를 구입할 때,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다룰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전 세계 1 지역에서 온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미국 그리고 2구역은 유나이티드 비즈니스가 될 것이다. 만약 정말로 연못에서 온 모든 곳에서 영화를 원한다면 최상의 품질과 품질을 원한다면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제공되는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사실 고화질 해상도 영화를 보기에 좋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AOL은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고 있지만, AOL 회원은 30일당 2390달러에 12개월 동안 AOL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때때로 어떤 결론에 도달하지 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싼 데스크탑 컴퓨터를 주의하라.

휴대성: 데스크톱은 더 작고 가볍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가는 것.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는 즉시,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에 훨씬 덜 휴대성이 있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와의 또 다른 단점은 실제로 일상적으로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되는 크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고 몇 년 동안 그것을 켜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간단한 컴퓨팅 욕구에 대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그것은 단일 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디스크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XP를 포함하여, 그것의 겸손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꾼다.

또 다른 분석은 제품 품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항상 지속될 것인가? 가장 높은 품질의 세그먼트는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서를 제공하는가?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만약 당신이 전문가를 찾아내는 형편없는 기계를 발견한다면,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에 실제로 유용하다.

이미 리퍼브되고 재인증된 일부 시스템은 컴팩, 소니, 델을 포함한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 이름들 중 일부에서 나오기도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찾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그것을 볼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매뉴얼이 있다는 것을 돕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에는 매뉴얼도 있고 PC를 설정하는 도중에 사진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따라야 하고 당신은 분명히 사기에 좋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가장 많은 데스크탑 전용 제품을 구입하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 있을 수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는데 그 중 몇 개는 단지 낮은 가격을 제공한다.

약간의 0비용 배송과 어떤 이유에서인지 컴퓨터를 다시 발송해야 할 것 같을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료 반품 배송을 유능하게 제공한다.

실행을 연습하려면 데스크톱이 작동하지 않아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메모리 스틱이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를 휴대하려면 몇 개만 필요합니다.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한 컴퓨터에서 작동하려면 사이트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개인이 1파운드를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대 이상의 개인용 컴퓨터와 관련된 온라인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파일을 링크 위치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당신의 다른 시스템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