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덩치 큰 남자다.

0 Comments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에게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은 확실히 사격장 밖은 별로 없는 그의 몇 안 되는 단점들 중 하나이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증가할 것이 확실하다.

19 반감이 다시 찾아온다. 나는 이에 대해 수년 동안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개인들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혈통 경쟁 등등이다. 2010년 여름,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모든 팀이 거절하는 것을 변화시켰다. 녹색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사람은 누구든지 싫어한다.

완전한 리그는 이번 새해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높은 곳에 있다.

기다릴 수 없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당신의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만약 당신이 뛰어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재킷 브라이언트를 서둘러 주문할 경우,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의 선발로 선택한 사람은 현 상황에서 더 나은 선수가 될 수 있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남부 캐롤리나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낼 수 있었을 것이다.

최근 실제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한 히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7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에서 벗어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다.

그는 코트를 날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고 있다.

그는 스퍼스 게 HTTP://WWW.SAFE-CHART.COM 임이 더 가까운 수많은 상황일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로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아래에서 얻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끌 것이다.이 드래프트는 계속해서 재능이 없다. 혹은 그 정도의 유럽 선수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드래프트에서 어떤 드래프트에서 어떤 재능의 수준을 혼란스럽게 하고, 우리는 지금 그곳에서 발견할 것이다.

Shaq라고 불리는 Shaquille은 Paint를 지배하고 놀라운 속도로 상대 선수들에게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종종 90년대 후반을 지배하고 경력 평균 277 PPG와 582 FG%의 112 RPG로 밀레니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없는 물리적 힘이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옆구리에 사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의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다.

로즈는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을 하기 위해 24점대 정도의 포인트 가드를 득점했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그의 장구 불능을 능가한다.

나는 NBA의 창의성이 소포모어-루키 경기를 통해 덩크오프되지 않았다는 것에 감사했지만,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대단한 일이었다. 비록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각각 두 개의 덩크슛이 있었는데, 그것은 그가 덩크오프 이후의 덩크오프보다 더 우둔한 하프타임 쇼처럼 들린다고 인정했다. 참는 것은 사실 전기를 생산하는 데 전혀 부족할 것이다.

에드 데이비스, PF, Nc – 1학년 때 큰 약속을 한 후, 돌아온 2학년 때 데이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불행하게도, 여름 시즌은 데이비스가 인상적인 타르헬스 각각의 실망이었다. 그의 공격 게임은 거의 확실히 림 헬 내에서 마무리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러나 가능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아직 자신이 될 수 있는 긴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 지난 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골프 경기당 30분 동안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그리고 경기당 특정 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등을 돌리고 있고 이미 경기당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하지 않았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 주변의 욕구를 막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매우 훌륭한 수비수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수비는 정말 중요하다. 전문가들이 어떤 말을 하는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나머지 팀들은 엄청난 질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