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향하고 싶은 방향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한다

0 Comments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를 이끌 방향이 무너질 것에 대비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최대한 활용하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고, 당신이 도착하는데 일관된 일을 쏟아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Selectthreeprimary Social Networks,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을 설정하는 시간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하게 제출하고, sns 마케팅을 통해 각 플랫폼에 정확한 동일한 그림을 추가한다.

블로그 사이트 등록을 가능한 한 기본으로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팬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가시적인 영역에 위치시켜라. 그런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에 개인을 보내는 것으로 구성된 팬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작은 회사들에 관한 한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가이드라인을 결정하는 이유 유레는 자유롭지 않다. 원하는 것을 거기에 놓으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멀리 갈 수 없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 뒷마당에 가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한 대의 특정한 차와 트럭을 볼 생각을 한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차인데, 아마도 그 차와 트럭을 구입하는 데 영감을 주는 다른 두 명의 구매자들을 갖게 될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개발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북마크를 브라우즈 엔진들이 정말로 이러한 링크를 즐기는 것을 보게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에 대한 좋은 징조인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규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네트워크들이 관리를 고려하고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 1번에서 볼 수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블로그 사이트들은 괴물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 동안 마케팅을 하면서 얻는 것을 보증하는 것을 찾기 위해 극도로 어려워 보일 필요가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디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 당신의 환경이 완전히 다른 기술일 수도 있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비록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여도 많은 사람들이 할인율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관심을 요청하면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적 도구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어떤 것이든 실제로 작은 서비 인스타 좋아요 구매 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가 장기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