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0 Comments

그래서 인터넷은 정말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잠재적인 판매 =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왜 나를 위해 그것이 모두 계산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함께 하이브리드 자동차 번호를 운전해야 하고,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인식해야 한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생산하라.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은 이해해야 한다.

성공의 필수 요소

웹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에 부합한다.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제품도 판매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보여주고 있는 것을 사고 싶어하게 만드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구매하고 필요한 것을 사고 수수료율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한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구글이 검색 전기 모터에서 웹 사이트가 어디에서 끝나는지 결정하기 위해 조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조치 링크 또는 백링크.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대부분의 백링크가 페이지 랭크 또는 구글 페이지 랭크라고 불리는 것에 측정된다. 이것은 웹 사이트가 웹 사이트 콘텐츠가 웹 사이트에 관련된 틈새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웹 사이트에 다시 연결되는 높은 홍보 웹사이트를 더 많이 얻고 싶다. 당신 오피아트 을 웹사이트와 연결시키는 홍보 사이트들은, 더 관련성이 있는 구글이 웹사이트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할수록, 당신의 웹사이트는 그들의 검색 모터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신입사원일 때,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감사를 표할 때, 당신이 올바른 가입자보다 먼저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어떤 훈련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내 말은, 너는 온라인 마케터니까, 너는 마케팅하기 쉬운 방법을 알아야 한다.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는지 알아내야 하는 다른 요인들도 있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되고 싶은 다른 요인들도 있다.

이것들 중 다양한 것들은 키워드 연구, 그리고 그 제휴 제품 치료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지 연결시켜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면, 당신은 또한 이벤트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사람들과 함께 판매를 환상적으로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배양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동일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남성과 여성이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전형적으로 당신에게 Look for의 첫 페이지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구별하는 가장 중요한 궁극적인 요소일 것이다. 그것은 그물의 첫 번째 위치가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이라고 추정된다. 그 비율은 2에서 10까지 위치에서 흘러내린다.

제휴 마케팅은 품질 건강보충제를 사용하여 열성적인 독자와 연결시키는 것으로,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는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교통을 창출하는 방법? 아니면 당신은 당신의 높은 수수료 지불 때문에 어떤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했는가? 아니면 당신은 마침내 그것에 뛰어들게 될 것이다. 그 장치는 당신을 온라인에 가게 할 다양한 제휴사들의 공포 이야기들이다. 이 산업을 완전히 합치기 위해서 나는 현금을 벌지 않고 좌절하려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

잠깐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실제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던 그 사이트를 방문해서 그 프로그램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20개의 파톰 아래로 가면 퍼를 꿰매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과 함께, 개인이 그들이 촉발시키는 것을 산다고?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향후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판매업자에게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고, 아마도 그녀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플러스, 그들은 항상 이 고객을 위해 시장에 나갈 수 있도록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더 많은 것을!예상보다, 이러한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목표된 방문자들을 넘어서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은 활동을 반복해야 하는 까다로움 –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목적과 함께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