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완료하는 각 단계는 확실히 당신의 이상적인 체중을 달성하려는 목표를 확대시킬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이 완성하는 각 단계는 확실히 당신의 이상적인 체중을 달성하는 목표를 확대시킬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굴러가는 것을 축하하고 더 건강해지고 더 나은 여행을 지켜봐라.

체중 감량 다이어트의 비결을 알게 되면, 비록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핵물리학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태우는 칼로리의 양이 당신이 소비하는 양의 첫 번째 분해를 초과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간단한 방정식은 성공의 열쇠를 유지한다.

모든 종류의 음식을 적당히 먹고, 어떤 음식도 먹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단에서 완전히 사랑하는 음식을 제거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더 많이 원하게 되고 결국 이 물건으로 자신을 채울 많은 시간이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으니, 때때로 간단한 물건들을 돕도록 하라.

슬픈 사실은 하루에 200-300칼로리만 있으면 체중 감량을 완전히 멈출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을 관점으로 볼 때, 견과류 몇 줌, 지방 샐러드 드레싱 몇 큰 스푼, 또는 아마도 작은 크랙스 한 봉지일 것이다. 그래, 지방 손실은 매우 복잡하지는 않지만, 절대적으로 우수할 것이다.

4월, 5월, 6월 – 6월까지 설탕 습관을 깨라. 믿거나 말거나, 당신은 단지 음료로서 물을 마시 레깅스룸 고 있다.

당신이 지금 사용하는 설탕의 절반을 어떤 것에든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천천히 설탕을 먹지 않는 쪽으로 일한다.

심지어 설탕이 첨가된 제품을 제거하는 것까지도. 공정에서, 우리는 그것을 가짜 설탕으로 대체할 수 있다.

스테비아나 지역 생꿀 먹는 것은 신진대사 과정이고 자연적인 전체 음식만이 될 수 있어야 할 자연적인 무게 기술을 감소시켰다. 장기적으로도 성공적인 조사, 사탕을 얼마나 많이 첨가했는지에 대한 조사, 그리고 맨몸으로 음식을 먹어보라, 당신은 이전에 설탕을 첨가한 것이 얼마나 달콤한 점인지 놀랄 것이다.

집에 고지방과 지나치게 달콤한 패스트푸드를 멀리하라. 만약 집에 쿠키, 사탕, 기타 맛있는 음식이 없다면, 부엌에서 먹을 것을 준비할 때마다 그것을 먹지 않아도 된다. 대신에, 건강한 음식들을 비축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냉장고와 함께 신선하고 한 입 크기의 야채 쟁반을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전체 곡물 크래커와 연관되어 있어야 한다.

체중 감량이라는 쓰라린 진실은 실제로 당신이 많은 노력과 결단력을 기울여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도록 요구하는 마법의 거래가 아니다. 운동과 굶주림 없이 7일 안에 10파운드 감량과 같은 현수막을 달고 인터넷에서 실행되는 광고는 노골적인 거짓 보증이다. 만약 그러한 제품들이 존재한다면, 요즘에는 단지 한 가지만 과체중이 될 것이다.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슈퍼푸드는 닭고기, 칠면조, 오리의 살찐 고기가 항상 쉽게 굴러가는 것을 깨닫는 것을 원하는지 여부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음식이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는 것을 돕는다면, 그것은 단순히 빨간 쇠고기를 피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지방이 풍부하기 때문에 보통 마른 고기의 또 다른 좋은 공급원이다. 생선에서 발견되는 오메가 3과 6 지방은 생선에서 발견되는 오메가 3과 6가지 지방은 건강하게 먹는 것 외에도, 체중 감량에 있어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운동을 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감량 보충제나 식사 루틴은 위에서 설명한 건강한 식사 스케줄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당신 자신을 위한 훈련 스케줄을 만들어야 한다.

훈련 세션 계획에 운동을 통합할 때, 당신은 여러 가지 다른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지역 체육관 중 한 곳에서 회원을 얻을 수 있고, 집에서 사용할 운동 DVD를 살 수 있고, 다른 운동 장비를 살 수 있다.

트레드밀이나 계단 등반가, 또는 걷기 무료 운동

식습관을 언급할 때는 절대 식이요법을 사용하지 말라. 다른 사람들에게 칼로리를 손에 쥐고 있거나 단순히 얼마나 많은 음식을 소비하는지 보고 있다고 말해라. 당신이 식이요법이라고 말할 때, 당신은 단지 희생과 제한의 느낌에서 비롯된 부정적인 감정을 만들어낸다.

계획 – 불편한 원치 않는 주의사항을 즉시 처리하라. 그 사람에게 당신이 나를 비하하거나 불편하게 만들려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렇다. 그러니 그들이 멈추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사건이 인적 자원이든 다른 실체든 당국에 보고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몇 가지 시점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부르는 이름과 관련이 있는 것을 중단해야 하고, 대신 건강하다고 걱정해야 한다.

나는 최근에 요약한 보험 견적을 읽었다. 사태를 악화시키다

결과를 시각화하라 매일 아침 입고 싶은 옷의 이미지를 얻다. 이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라. 당신이 결정하는 목표가 실제와 같은지 확인하라.

당신의 목표는 달성 가능하고 논리적이어야 한다.

삶과 관련하여 존재는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