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여러분이 개발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이 있다고 가정해 보자

0 Comments

예를 들어, 여러분이 개발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Sure, Ms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평판과 조직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사업이나 다른 노력들을 위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시나리오들이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이것은 다시 그들이 좋아하는 취미나 신체 활동과 같은 일을 할 여가 시간을 덜 남겨준다. 게다가 많은 남성과 여성들은 오랜 시간의 일 후에 너무 지쳐서 어떤 신 레깅스룸 체 활동에도 참여할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페스트처럼 그것을 예방한다.

도전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전략과 건강한 식사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여러분이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끊임없이 나타나기 때문에, 여러분은 체력 단련을 중퇴할 것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피트니스 훈련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체력 목표를 추구할 수 있도록 이러한 걱정을 헤쳐나갈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는 확실히 총력과 건강을 위한 역도를 옹호한다.

만약 당신이 이 일상에 일정하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은 날씬한 근육을 발달시키고 당신의 골격 체계를 향상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전신을 참여시키기 위한 몇 가지 근본적인 동작으로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그 프로그램이 더 편안해짐에 따라 그 진행 후에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아라. 시간을 내고 10세트의 바 스트라이브 2세트에 점차적으로 무게를 더한다.

각 운동에 대한 각 운동은 각 운동을 진행시키고 각 세트에 대해 추가 반복을 추가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더하는 것을 다시 염두에 두십시오.

운동 수업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는 이 운동은 꽤 쉬운 운동이다. 비록 그 영향은 믿을 수 없지만,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명을 때려눕히는 습관을 만들어라. 당신은 결과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당신의 다리, 팔, 코어는 이 동작으로 피로해질 것이다.

이것은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는 서비스다. 그것은 실제로 40년 동안 실패해왔고 우리는 신체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똑똑한 기술을 취할 때다. 사실은 개인들은 피트니스 시장에서 제안하는 신체 피트니스 루틴을 정기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95%의 사람들이 떠난다. 그것은 효과가 없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올바른 소비 방식이 건강 체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매우 느리고 짜증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단명한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오래 소비하지 않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배부르게 느끼더라도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루 종일

처음에는 성공적인 체력 디자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이 디자인으로서 체력 비즈에 그것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일들이 있다.

그리고 아마도 영화, 텔레비젼, 데일리 운동과 같은 더 큰 것들을 위한 발판으로 그 성공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시도되고 진정한 신체 건강 코스일 것이다. 그 방법은, 어떤 운동 세션도 없을 것이다. 운동의 일상에 들어가라. 당신은 며칠 동안 부드럽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에 과부하를 예방할 수 있다.

나는 나보다 20년 더 젊어야 했던 사람과 신체 발달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의 발언은 다음과 같다. 그래 나는 너처럼 가슴 발달, 그 상반신에 대한 충만함과 확실한 분리권을 갖기 위해 활용했다. 그는 심지어 그가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는 그 당시에 가지고 있지 않았던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마치 지금에 사는 것을 중단한 사람처럼 말했다. 매일 운동하는 것이 습관이 되면, 그것은 결국 단순해진다

그들은 훌륭한 인센티브다. 사람들은 종종 틀에 박혀서 운동을 한 후 영감을 잃는다. 그들은 개인들이 운동 프로그램을 자극하고 그들의 강도를 다르게 하여 피트니스 고원을 피하고 돌파하도록 돕는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로서 여러분이 매 운동 세션마다 힘을 내고 느끼도록 한다.

그런 다음 고객이 아닌 손님처럼 느껴지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

피트니스 휴양지의 직원들은 당신을 돕고 가능한 한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그곳에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몸에 대해 일할 수 있는 안전한 영역을 개발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우려를 제기한다.

신체 조건화는 정말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둘 다 섞은 것일 수도 있지? 당신은 무엇을 믿나요?

당신은 당신의 건강 목표에 대해 정말로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단순히 신체 건강 객체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