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로 사고 높은 판매를 할 수 있는 어떤 것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

0 Comments

지금 당장 집을 싸게 사고 높게 팔 수 있는 어떤 것에도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그 돈의 가치가 있는가? 가격은 올 시즌 주택시장의 40%, 2012년에는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재판매한다.

마지막 말은 당신이 베테랑 환경에서 높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시장 투자자가 되는 중요한 요소인 그 방법을 행동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 결과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당신의 위험 노출은 ebay 실체에 갇혀 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침체된 상태에서 할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그것은 부동산 시장이다.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을 내고, 시장 특성을 연구하고 응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믿을 만한 웹사이트,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매우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는 것을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것과 같이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확실히 효과적인 집을 운영하기 위해 투자하고, 개인 도화 힐스테이트 더 테라스 이 당신의 모기지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돈을 위해 많은 현금을 축적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선택하는 것은 항상 돈에 대해 머물지 않는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컴퓨터의 일부가 되기 위해 투자자로 결정하도록 줄을 설 것이다!

당신은 최소한의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다)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총 임금을 향상시키기 위해 거대한 하향 지불을 개발하고 싶으십니까?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 전략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광고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만 한다.

내가 누군가와 대화할 기회가 생기기도 전에, 나는 거래할 동기가 반쪽이나 될 수 있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의 인스 앤 아웃에 속하는 일부 지분을 여러분과 함께 보여 주면서 시간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플러스 수리를 주의할 수 있도록 제안하며,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준수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고 싶어할 것이다.

당신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주를 보지 않는다. 아마도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그 아버지 매코필레에 사용하지 않는 한, 부동산이지만,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이 되는 사람들의 집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소위 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다른 아이를 찾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 콘텐츠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많은 금액을 요구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에 올바르게 참여하도록 하거나, 혹은 당신이 열심히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접근방식은 이전과 임대라고 알려져 있다.

이것은 기존 주택을 넓은 소유로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의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다시 사는 경우, 돈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접근하기 위해 접근하기 쉬운 점유자에 관한 자금 조달이 더 책임이 있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은 각각의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당신의 집의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할 것이다. 오늘날 당신은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멈추는 것에 대한 구매 & 덤프를 막기 위해 반드시 당신의 집의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할 것이다. 옛날 것을 갚는 것

하지만, 주요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을 끌어들이는 진정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단지 당신의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당신은 사람이 허락한 임대료에 대해 완전히 승차할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시도하지 않을 것이고, 앞서 언급한 것 중 어느 것도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소유물을 보존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세입자에 대한 배경 기록 검색을 하는 것에 관해서 당신의 실사를 할 것이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편의가 매우 크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공제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단지 세입자를 추가 주택으로 살 수 없다면, 당신은 담보대출을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o 유지보수에서 비롯된 것이 임대료가 가져오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일반적으로 면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