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점에서 워드프레스 데이터베이스를 작성해야 합니다

0 Comments

이때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생성해야 하며, PC 테스트 베드와 라이브 사이트 모두에서 MySQL을 사용하여 사이트 콘텐츠와 기타 정보를 저장해야 한다.

나는 PhpMyAdmin을 MySQL 인터페이스로 사용한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SEO( 총판 서) 친화적인 워드프레스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들이 구글과 다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통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자료를 즉시 공개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는 회사 소유주가 잘 구축된 블로그 사이트와 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도움을 준다. 훌륭한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제가 몰랐던 것은, 단어의 종류가 세 가지라는 것을 미리 알아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이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가 나중에 다른 자습서를 사용하고 호스트 웹사이트에 다른 단어의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했을 때 이 세 가지 선택 중에서 발견한 것을요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의 차이점에 대해 논의하겠다.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기사를 축적하는데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짧은 기사를 포함시킨다면, 사람들이 댓글을 포함시킬 것이다. 그러면 포스트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장 좋은 섹션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홈페이지, 관련, 연락처, 서비스, FAQ 등과 같은 더 일반적인 고정 세부사항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Bobs Blog 분류나 Marys Blog Spot 등을 분류에 설정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추적하는 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하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도록 충고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혼자서 하고 싶지 않거나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사업이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가 다시 설치되어야 할 때마다, 그래서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 감시하고, b) 그것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블로거들은 애드센스에 끊임없이 의존하고 있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애드센스 계정을 블로거 블로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반면에, 자체 호스팅된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센스 인증을 받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이다.

WordPress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많은 호스트들이 WordPress를 설정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한다.

WordPress를 클릭하면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정한다.

당신이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나는 당신의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단어 프레스 시작을 위한 당신의 클릭 한 번을 설치하는 과정을 당신에게 설명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포함해서 당신이 호스테이션에 등록한 것은 당신에게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검색 엔진 거미를 당신에게 돌려줄 수 있고, 신디케이션될 수 있다.

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앞서와 같이 일러스트레이터에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였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가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를 가지고 있다.

입력할 수 있다면 워드프레스를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15분 이내에 출시를 시작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어떤 레벨에서든 사용자가 이미지, 콘텐츠 등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스타일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들을 단지 현란하게 좋아하지는 않을 것이다. 비싼 워드프레스 가운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사용량이 증가하지 않는 느린 충전 블로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사이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WordPress look은 블로그 독자에게 매우 친숙하다. 많은 개인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 많은 독자들이 WordPress look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들은 쉽게 블로그를 걸을 수 있다.

하지만 전문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관한 한 가장 확실한 선택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이다.다른 블로그 플랫폼과 달리,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만들 수 있는 것이 많다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WordPress는 지구상의 웹 웹사이트의 1% 이상에서 사용된다. 이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지원하는 큰 사용자 이웃이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문제를 만나거나 당신의 WordPress 웹사이트와 더 진보된 것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든 WordPress 커뮤니티와 온라인 포럼을 거쳐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한 반응을 발견할 수 있다.

가능성이 더 높을수록, 실제로 정확히 같은 문제에 직면한 몇몇 WordPress 사용자들이 있다.

당신이나 현재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Rea 이상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