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갖고 싶어할 것이다

0 Comments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갖고 싶을 것이다. 하나는 포격을 위한 어떤 것을 거래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고 성과와 관련하여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연구 방법을 연구한 후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근본적으로 강력한 서비스 제공업체에 투자하십시오. 강력한 지위 배당 거래를 가진 회사를 찾아라. 배당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순간적으로 강한 기업일 뿐이며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전통적인 거래 기법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채권을 발행할 독특한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 방식과 함께 거래되는 방식에서 분리되어 있다.

페니 주식의 판매점은 낮은 가격이다. 비록 승산이 없지만, 만약 회사가 성장 추세에 빠져들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적인 개인에 의해 선호된다.

7단계를 택하여 현금흐름이 좋지 않다면, 지출흐름을 예산관리로 개발하고 이를 엄격히 따라 투자를 위한 비용을 절약하라. 금액이 긍정적이면, 반드시 기부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비상수리비 낭비를 피해야 한다.

이제 당신이 교수 교육 자금 지원, 가정 선택, 은퇴와 같은 몇몇 후기 생활 행사를 위해 장기간 투자를 하는 것을 진정으로 해야 한다.

그러나 그 전에 한 쌍의 선택권이 있다.

그러나 그 전에 생각해 보라. 그것은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핵심적인 이유로 가지 않고 있는 방법이다. 투자하는 핵심 이유는 결국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서가 된다. 그래서 이것이 그렇게 보이는 것은 확실하다. 쉬운 돈이나 수동적인 수입이요.그렇게 쉽거나 수동적이지는 않죠.일과 시간이 걸릴 겁니다. 그러니 항상 투자하고 싶은 방법을 고려해 보시고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취미적인 rrtll과 같은 투자를 취급하는 경우, 의심할 여지 없이 내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주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형태로 선불에서든,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한 것에서든 간에 그것은 당신의 주머니를 비울 것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깔끔한 점은 아마도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개인 선호도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전통 부동산 투자가 항상 당신이 돈을 투자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개인은 많은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과 매우 작은 사람이기 때문에 매우 낮은 위험 형태의 투자를 한다.

훌륭한 가격 부동산은 산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바이빗 이중화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효과가 있는 큰 가격을 결정하면, 그 이하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당신의 한도를 정하는 시간은 협상이 시작될 때까지이다.

가격을 알고 –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해야 하며, 금의 비용을 얼마나 써야 하는지 아는 것은 중추적인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모니터하고 합리적인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바가지 씌우지 않도록 하기 위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한다.

잘 알기 위해서는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이 세 금융 상품과 그 세부 사항 사이의 차이점은 자금 조달 및 투자에 관한 책을 읽어라.

투자를 시작해도, 당신이 얼마 동안 승진에 자리를 잡고 있던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잘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당신은 아마도 이것들과 동등할 수도 있고, 또한 그들보다 더 잘할 수도 있다.

충분히 사실, 이것은 처음에 여러분 자신에게 자신감을 유지하고, 결국 더 잘하고, 당신이 선택한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사람은 누구나 충분히 있다.

수영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면, 수영장 옆으로 매달리는 것 같은 것을 배워야 한다면,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수영을 시도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수영을 잘 할 때, 사람은 결국 깊은 결승선에 들어간다. 당신은 첫 주에 있는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투자와 같은 것이다. 부를 쌓고 싶다면 저축 자금에 돈을 넣어두라. 투자하는 법을 배우고 돈을 사람들에게 황금 거위를 만들 수 있도록 시간을 주어야 한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 감내 리스크 관용이 패닉 없이 실제 시장에서 하락을 이겨낼 수 있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