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에서 플러그인을 검색하십시오

0 Comments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 각각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합니다. 만약 내가 어떤 종류의 플러그인을 찾고 있다면 나는 보통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하고 그 후에 WordPress 플러그인을 항상 저자 사이트로 검색하여 가장 최근의 플러그인과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방향을 찾습니다

기본 워드프레스 스타일의 이미지 디렉토리에 나타나는 것은 큐브릭 외관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보여준다. 그 동안에는 단지 하나의 특별한 관심 파일이 있다: 큐브릭브그와이드jpg Jakob 스타일을 위해,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스타일을 위해 필요할 것이다.

파일 전송을 마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컨트롤 패널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스타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찾고 트리거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블로그 사이트에서 눈에 띄어야 한다.

그리고 스타일, 구형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토론 및 토론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트리거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블로그를 초기적이고 사적인 것으로 보이는 블로그 사이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테마를 제공한다.

당신이 한 열 이상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검은색 또는 파란색,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수 있다.

이것은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큰 이점이다. Go To Period Rate는 당신의 블로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내기 위해 정말 필수적이다.

내가 추천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블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테크노라티뿐만 아니라 다른 교통 생성 방법을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수록 더 많은 트래픽을 볼 수 있다.

MySQL 로그인 정보를 요구할 것이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 재미 시간을 시작하는 중이다!워드프레스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것)의 내용을 진행하고 지퍼를 풀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제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가 이를 지원할 수 있음) 실제로 웹 사이트에 파일을 받은 후, 이제 WordPress 설정을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구성할 때, 나는 WordPress가 거의 모든 작업을 대신할 것을 암시한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변동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변동이 32323 이상이어야 한다.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지원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첫 번째 WordPress가 CMS(컨텐츠 관리 시스템)라고 물어보십시오. 이는 귀사가 WordPres https://partner-safe.net s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정보 및 정보 전체 비즈니스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체배경에 슬라이스가 완벽하게 결합되도록 하기 위해 정확히 동일한 배경색(C:8, M:6, Y:6, K: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제작하여 kubrickbgcolorjpg로 보존하였다. 작은 이미지는 신체배경을 그리는데 사용될 것이다. 이것은 배경에 활용되는 배경으로서 중요한 단계로서 페이지에 활용되는 신체는 완벽하게 일치할 필요가 있다.

환상적 스타일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워드프레스에서는 특별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게시글에 특별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거나 사이트 전체에 대한 단일 설명을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적절하게 구성된 것은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떨어져 있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거의 끝나가고, 파일이 실제로 이동하고 스마트 FTP 프로그램이 실제로 작업을 완료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즉시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청산하십시오. 그 파일들을 제출하는 데는 정말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아마도 많은 곳에서 2-3분 정도 걸릴 겁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가 있는 곳에서 상자 : / postname% / – – – 당신이 고급이라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워드프레스에 대해 허브로 이야기했는데, 개인 블로그 사이트가 그들의 가장 훌륭한 사회적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주목했고 그들은 그것을 만들 것을 의미했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웹사이트에 무언가를 출판할 때 그것은 그가 언급한 “필수 노트”라는 단어를 다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