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를 받게 해줘요.

0 Comments

여기서 보너스를 아주 명확하게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취미로 투자하는 경우 – 의심의 여지없이 골프와 같이 때때로 순간적인 즐거움을 줄 수는 있지만 골프를 좋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베어 마켓에서 음침한 손실과 같은 선불이거나 강세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한 실적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 –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신중하게 산업에 투자하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의사 결정권자가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트너를 얻으면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그룹 의사 결정은 잘 작동 할 수있는 경향이 있으며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대부분의 돈을 모으고 다른 사람이 콘서트를 운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계획에 동의 한 다음, 자본을 투자하는 사람이 파트너에게 자신의 일을하게하십시오. 물론, 당신이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다면, 나서서 통제권을 획득하라.

나는 20 대 후반에 0 달러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읽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 세의 나이에 백만장 자였습니다. 또 다른 해에는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자가되는 8 단계 모델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그것은 당신의 부유 한 사고 방식을 시작하고 음악의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만 조달하면됩니다!당신은 당신이 항상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똑똑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울 핑계가 없다!

나는이 가설을 설명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하기 위해 그것의 하나는 내 워크샵에서 너무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얼마나 열심히 그리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결혼식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는지에 대한 목표를 증명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 그러나 재미있게도이 비유는 아주 최근까지 효과적이었습니다.

여자라고 말하러 온 거야, 넌 할 수 있을 거야!구매는 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에 대한 개념을 갖게 되면 많은 사람이 관리해야 합니다. 나는 일주일에한 시간도 투자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내 시간은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소비됩니다.

월스트리트 게임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는 것이 확실히 중요하다면, 개인은 시장이 트릭을 하는 실제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경제적 독립성 조사 및 신규 이민자가 포격당하는 시장 데이터는 혼란스럽고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월별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매월 지출하는 금액과 대출 상환액을 보험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 평균 12로 나누어 계산하십시오. 투자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에서 Focus 궁극적으로 첫 번째 교훈,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 변경 우리는 진실의 시간에 대한 우리의 수단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그런 다음 보완이 더 의미있는 것처럼 보이는 전략을 찾고 사이클은

시간과 여행 당신이 마음에 걸릴 수있는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곳에 의존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액세서리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최고 수준에 추가 할 수있는 쉬운 방법 당신의 카운티 곤충에서만 유치권을 구입하는 전문가를 피할 수있는 즉각적인 세그먼트 이것은 비용을 절약 할 것이며, 또한 2010 년마다 구매할 수있는 유치권의 수준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글쎄, 보통 실제로 시도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서 일어날 수있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패러다임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부동산 기업가가되기 위해 심각한 돈을 벌 때까지

나는 여자라고 말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당신은 손실이나 압도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이해 esg 경영 의 개념을 얻은 후에 많은 사람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도 투자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내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한 마음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최종 결과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불충분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단순히 필요한 운영에 대한 이해가 없으며 결국 시장 내에서 성공하게됩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방법론이 1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종종 채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채권 증서는 Cds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채권은 정부가 발행합니다. 이제는 절대적으로 구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채권이 있으므로 채권의 종류에 따라 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