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이전 설치 지점을 청소하십시오

0 Comments

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오래된 설치 장소를 청소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더 큰 무료 공간과 더 낮은 문제 때문에 벽에 페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의 전략에서 디자인 예산을 정하라 전략의 각 방을 통과하여 공간을 쇄신하는 데 필요한 것을 확인하라. 당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 계획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라. 그러나 예측하지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 자원이 문제가 된다면 구매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과 필요한 만큼 시간을 끌 수 있다.

가정용품, 창문 치료, 그리고 여러분이 방에서 만들고 싶은 디자인을 위해 여러분의 집에서 측정한 것을 잊지 않기를 원하는 정확한 모습을 개발하기 위해서입니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자주 무시하는 우리의 극도로 본질적이고 숨겨진 특성과 감각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우리가 누군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 안전한가? 그렇습니다.왜냐하면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 바로 그것이죠.진짜 예술입니다.세상에 무언가를 제공하고 창조하는 것 말입니다

이 분야에서 매우 필수적인 두 가지가 경험과 교육이다. 직업에는 많은 상상력, 다재다능성, 범위가 있다.

이 직업은 많은 도전을 필요로 하고 이 직업에는 접근 방법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게 수전 당신의 방법을 맞춤화할 수 있는 하나의 직업이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당신이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스타일과 인테리어 장식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에게 영향을 미친다!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패턴들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제조업체의 속도와 생산 회사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 집 스타일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한다.

그래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전체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클래식보다는 클래식에 집중하라. 그리고 펀과 트렌디한 기기와 페인트 색상의 패턴으로 악센트를 부여하는 것은 상당한 재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을 때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 전략에서 예술을 얼마나 잘 보여줄지 의문을 제기한다.

다행히, 그것은 정말로 복잡하지 않다. 당신이 이상적인 추상 그림을 발견한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목적으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가장 좋은 장소를 발견하고 벽에 매달아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그날 늦게 집에 도착해서, 거기에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거기에 매달았는가? 잘됐네, 자네는 실제로 그 위치를 정확히 파악했을 뿐이지만, 완전히 자네에게 맡겨진 것처럼 보이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는 전혀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믿었지. 그런 삶이란 바로 다른 곳에 위치하는 것이다. 삶이다. 당신은 그것을 옮기고 다른 곳에 위치시키는 것에 동의한다.

며칠 동안 맨틀에 올려놓은 후 당신은 그것이 단지 행복하고 재앙을 막는 것 이상의 것을 발견하게 된다.

첫 번째 행동은 스타일 일을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온라인에서 찾고, 실내 장식 잡지를 사고, 이미 미리 지어진 부엌이 있는 상점을 방문함으로써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결정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모든 개념을 분류함으로써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접근법은 당신이 보는 요리 영역을 샅샅이 뒤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기억하는 것이다. 화장실은 어떤 집의 필수 부분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화장실의 상태는 만들 수 있다.

세일을 중단하세요 화장실이 매력적으로 보이나요?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화장실 구성요소를 확인하고 수리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Ecelectic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표현의 한 방법이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측면을 좋아하고, 나는 내 취향에 맞게 그것들을 통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들 중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진다.

베이지는 개인들이 영구적으로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중립 중 하나이지만, 이것은 진짜 베이지가 아니고 실내 디자인의 인기와 관련하여 나온다. 사실, 여러분은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갈색이 가장 확실히 어두운 곳에서는 갈색이지만,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현재 완전히 아웃되어 있는 초콜릿 갈색은 예방한다.

당신의 거처를 보고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만을 간직하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그것이 존재한다면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을 없애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정적인 가치가 있다면 상자에 담아라. 단지 그것이 처음에 대고모 델라일라에서 왔다고 해서 그것을 보여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다음 세대에게 넘겨주거나, 아니면 그것을 가족 내 다른 사람에게 넘겨줄 수 있다.

당신은 자격증부터 시작할 수 있다; 파트너를 계속하고, 그 다음에는 학사 학위와 함께 학사 학위를 각각 받을 수 있다.